본문 바로가기

# 카페, 디저트

원두에 진심이지만, 소금빵 맛집이기도 한 "커피진심" 베이커리

728x90
반응형
커피맛집 & 소금빵 맛집
"커피진심" 베이커리

강남-커피진심-소금빵

회사에서 소확행을 찾던 중
소금빵이 나에게 행복을 선사해 줄 거란
강한 확신이 들었다 낄낄
그렇게 맛집 검색중에
삼성역에서 조금 더 떨어진 곳에 위치한
크지도 작지도 않은 카페 발견!

온라인 정보상으로는
들어가는 길을 찾기가 어렵다고 해서
열심히 검색을 해봤다 ㅎㅎ
회사에서 무려 20분이나 떨어진
카페를 가기위해 나섰죠 즐겁다😝

지하주차장-베이커리-입구소금빵-키친-부엌
제빵소-커피진심-입구

주차장을 따라 왼쪽 김으로 내려가면
가장 먼저 베이커리 키친이 나온다.
이곳은 말 그대로 주방이므로 PASS!!

제빵소라고 써 있는
나무판의 오른쪽이 바로 카페입구 ₩_₩

소금빵-뒷문

거길 지나쳐서 저 사진과 같은 곳이 보인다면
막아놓은 문이므로
저처럼 다시 되돌아오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

커피진심 베이커리는

소금빵과 스콘 맛집이라길래
가자마자 소금빵과 스콘을 집을 예정이었으나,


파운드-소금빵-트러플베이글-크로와상-뺑오쇼콜라-바질치즈-스콘-감자치즈

스콘은 보이지 않았다..!
다 팔린 건지, 판매하지 않는 건지는 모르겠다ㅠ
바질치즈스콘만 있었는데
나는 감자치즈가 먹고 싶었다고 ㅜ0ㅜ🥹😭

찬란한-소금빵-버터-모닝롤

그래도 찬란하게 빛나던 소금빵이 있으니까☹️🥺

[커피진심 빵 리스트]
트러플/ 바질 / 기본 소금빵
바질치즈스콘
기본 크로와상 / 더블콘치즈 /베이컨새송이
뺑오쇼콜라
프레첼
진심커피파운드 / 레드벨벳초코 /
콘옥수수파운드 / 크림치즈
초콜릿 브라우니
리얼초코르뱅쿠키 / 콘옥수수 / 무화과

아메리카노-무화과-깜파뉴-캄빠뉴소금빵-칼질-건강빵

좋은 건 크게 크게 봅시다+_+
무화과 캄빠뉴와 함께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.
무화과 뭉텅이로 듬뿍듬뿍 들어있는 것 봐..
감탄 그 자체

커피-메뉴-드립-디카페인
카페 메뉴 참고하세용

 

손님-액자-테이블카페-의자-바
카페-내부인테리어-테이블-빔프로젝터


매장은 넓지는 않았지만
1-2인석 6개
4인석 6개
6인석 1개 정도 있던 것 같다!

점심시간이라 직장인들이
커피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는 것 같았다.
역시 커피 맛집인가😎🥸

(디카페인 메뉴도 있었다!)
1시쯤 방문했을 때, 앉을자리는 충분했지만
손님들은 은근 계속 들어왔었다!

소금빵 리뷰는 @-@!!!!!!!!
식은 빵을 먹었음에도 짭조름하고
부드러운 식감에 적당히 바삭한
주변 직장인들의 인기를 끌만하기 충분했다!

커피도 (아메리카노)
고소한 커피를 좋아하는 나에게
적당한 산미에 묵직함까지 있어 합격!

소금-두 개-검은깨


내일 만나서 친구들 줄 빵도 포장했다
무려 트러플 소금빵으로
기대된다 친구들 반응이...!!//_///
에프에 데워먹으라고 해야겠다
그래야 찐 맛을 느낄 수 있겠지!!

오렌지-맥주-무알콜-RTD-스파클링-음료과채주스-무설탕-밀크티-얼그레이-루이보스
베이컨치즈-연어아보카도-크로와상-갈릭치킨-샌드위치-냉장고

그 외 샌드위치류, 과채주스, 밀크티
다른 음료들도 판매 중이었다.

서비스바-주전자-냅킨-물티슈-화장실-비밀번호-시식

한쪽으로는 시식할 수 있는 빵과
냅킨, 물티슈, 물도 준비되어 있었다.
시식 뭐야 너무 귀엽쟈냐
저거 파운드인가..?
먹어봤지만 그걸로 만족@-@

그럼 오늘도 소금빵 탐방 끝!!〰️〰️
완벽한 소확행이었다🥴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