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# 카페, 디저트

공릉 기찻길 옆 갸또 / 케이크 맛집 "온고이" 카페

728x90
반응형
공릉 기찻길 카페
"온고이" 작고 아담한 케이크 맛집


연차내고 평일에 무엇을 해야
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했다.
말해 뭐해 카페탐방이지! //_//

원래는 #리브인오후 라는 카페를 갈 예정이었다.
그런데 영업중이라는 표시를
인터넷으로 확인하고 도착했는데..
29일 임시휴무...🥹😭
너무 슬프뮤ㅠㅠ
공릉 온 김에 바게트 맛집 #샌드위치날엔 카페를
들려볼까! 했지만 그 곳도 영업을 하지 않았다.

갸또를 먹을 작정이었으므로 빠르게 다시 서치하여
찾아낸 작고 아담하지만 알찬 카페 "온고이"

원래 계획은 가서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질 생각이었지만,
내가 평일 2시쯤 방문했을 때는
내부 테이블 총 4개 중 2개가 이미 차있어서 실패!
케이크만 2조각 포장했다 :-)

갸또-공릉기찻길
온고이-케이크
테라스-외관-온고이

바깥에도 테이블이 2개 마련되어 있어
웨이팅하는 분들이나,
따뜻한 날에는 멍때리며 티 타임 가지기 좋을듯 했다

메뉴-커피-논커피
온고이-내부-쇼케이스
케이크-종류
생일-초-판매중카페내부-테이블-액자


내부 공간이 협소하여
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는듯 했다.
(와이파이와 제로페이 모두 이용가능)
귀여운 초도 몇 가지 종류 판매하고 있었다.
시선을 끄는 케이크들!
엄청 고민하다가
쑥갸또와 고구마치즈케이크 픽👍🏻

포장박스
쑥갸또-크럼블고구마치즈-케이크
케이크-전체
생크림-질감갸또-질감
케이크 질감 참고샷1

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고구마치케맛
위에는 생크림인듯 했다 가벼운 생크림!
흔하게 맛볼 수 있는 맛이었다.
치즈케이크는 엄청 묵직하지 않고
부드러운 느낌. 크럼블이랑 잘어울렸다.

쑥갸또는 위에 올라간 크림은 가볍고
아래는 좀 더 묵직하지만 퍽퍽하기도 한 느낌이었다.
쑥맛이 엄청 강하지 않아
남녀노소 모두가 잘 즐길 수 있는 케이크!
크럼블이 위에 동글동글 굉장히 많이 올라가있어
후두둑 떨어졌지만 씹는 재미가 있었다〰️

다음엔 어떤 케이크를 도전할지🤫‼️
고민이구만😬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