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# 맛집

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"포르투7"

728x90
반응형
용산 아이파크몰 6F
이탈리아 가정식 " PORTO 7 "

친구가 용산 근처로 온다는 말에 아이파크몰 도장 깨기에 나섰다. 

오늘은 양식으로 결정!

포르투7은 모든 시스템이 셀프 시스템이었다. 

 

마음에 드는 테이블에 앉아 메뉴를 고른 후, 주방 겸 픽업대인 앞으로 나가 주문해야 한다.

물론 음식도 진동벨이 울리면 직접 가지러 가고 냅킨, 포크, 나이프, 물까지 모두 셀프였다.  

 

파스타, 샐러드, 스튜, 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한다.

특히 면이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파스타 면이 아닌 것도 많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문할 것!

 

인테리어도 깔끔하며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를 풍기는 포르투7

 

두 명이서 시킨 3인분 같은 2인분!
에그 까르보나라, 명란&감태 크림 리조또, 연어크루도 샐러드 

음식이 나오자마자, 양이 너무 작아보여서 친구와 함께 어리둥절했다.

두 가지가 크림 종류여서 그런지 조금 물리는 감도 있었다.

 

내 픽은 명란&감태 크림 리조또! 적당히 짭짤하면서 위에 올라간 꽈리 고추가 적당히 매콤하여 맛있었다.

에그 까르보나라의 면은 까사레치아 면으로 식감이 좋았다. (일반 면으로도 변경 가능해요!)

연어는.. 내 입맛에 그냥 그랬다. 

파스타 메뉴를 시킬거면 세트 메뉴로 시키는 게 더 나을 것 같았다는 생각.

 

다 먹은 음식 RETURN PLACE에 가져다 두고 포만감과 함께 퇴장!

엄청나게 가성비가 좋은 건 아니지만 한 번쯤은 연인과 데이트 할 때 가기에 나쁘지 않을 것 같다.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