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# 맛집

성수동 서울숲 화덕피자 "파르코"

728x90
반응형
성수동 서울숲 화덕피자
파르코 "parco"

길고 긴 웨이팅 끝에 들어왔다.

성수동은 역시 핫해!

화덕피자 너무 기대됐다.

 

메뉴-가판대-전봇대창문-벽돌-커튼
파르코 올라가는 계단 입구
파르코-화덕피자-건물-웨이팅-성수동
테이블링-기다림-웨이팅존-대기

우리가 들어갈 때에도 아직 많은 사람들이 웨이팅 존에서 기다리고 있었다.

그냥 피자가 아닌 화덕피자는 오랜만이라서 두근두근

 

기본-상차림-메뉴-컵-접시-세팅양초-나이프-포크-유리잔-물컵
리조또-샐러드-플래터-와인오일-크림-토마토-파스타-맵기나폴리-전통-피자-스페셜-세트

피자 메뉴판이다. 세팅된 자리는 뭔가 고상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다.

각종 리조또, 와인 안주, 파스타와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.

와인을 파는데 안마실 수는 없지! ㅠ

액자-고데-벽화-조각-조명
손님-나무데이트-통창-풍경
액자-분위기-조명

파르코 내부는 데이트 장소로 적합했다.

양초로 적당한 분위기를 내며 너무 어둡지도 않은 조명이었다.

와인으로 달아오른 붉은 얼굴이 티나지 않을 정도?

내부 좌석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. (20여명이 앉을 수 있는 듯)

화덕-강식당-피자-이태리-나폴리

저 화덕에서 피자가 구워져서 나온다.

실제로 강식당에서 봤던 것처럼 열심히 화덕 안을 들여다보며 직원분이 피자를 굽고 계셨다.

토마토피자-루꼴라-치즈피자오일파스타-새우-루꼴라

주문한 피자와 오일파스타 !!

도우가 확실히 쫄깃했다. 오일파스타의 새우는 굉장히 커서 마음에 들었다.

엄청나게 맛집은 아니지만 화덕피자라는 메리트가 충분히 있었다.

웨이팅이 너무 길면 다시 오기 힘들지 않을까..

화장실-벽우드톤-고전적-휴지-세면대

화장실은 내부에 위치해 있어 편했고, 내부 디자인이 품격 있는 듯한 느낌...!?

그래봤자 화장실인걸.. 

 

어쨌든

성수동 맛집탐방도 이렇게 끝!

데이트 장소 파르코에서 와인과 함께 화덕피자 츄라이 해보세요 :-)

728x90
반응형